본문 바로가기
생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의 오래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향기

by 마이스초이스 2022. 6. 27.
반응형

 

 

실내 건조할 때도 장마철에도 빨래에서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프랑스 프로방스의 향을 담은 르샤트라 섬유유연제는 100% 내추럴 허브 에센셜 성분이 함유되어서  인위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향기가 오래 지속됩니다.

 

 

 

르샤트라-섬유유연제-파우치-앞면르샤트라-섬유유연제-파우치-뒷면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프랑스 프로방스를 대표하는 허브와 비누 그리고 화장품 브랜드인 르샤트라 1802와 콜라보네이션으로 만들어진 르샤트라 섬유유연제는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 에센셜 성분을 함유한 고급스러운 향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입니다.

 

 

  비 온 뒤의 상쾌한 풀향기가 나는 듯한 뮤게 부케

진짜 꽃향기가 나는 듯한 피오니 부케

우디향이 자연스럽게 나는 듯한 라벤더 부케

모두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서  향수 같은 느낌도 들 정도입니다.

 

이 중에서 개인적인 취향은 피오니 부케 ! 

인위적인 꽃향기는 머리 아파서 싫어하는 편인데 르샤트라 피오니 부케는 잔잔하고 은은한 향이 정말 꽃향처럼 자연스러워서 이것만 쓰게 만듭니다.

 

 

 

실내에서 건조를 하다 보니 빨래 특유의 꿉꿉한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르샤트라를 쓰고 나서는 빨래를 하면 집안에 꽃향기가 가득해집니다.

 

빨래를 널  때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고 다 마른 수건이나  옷을 접을 때도 부드럽고 향기로워 기분이 좋습니다.

 

이것은 식물유래 유연 성분이 함유되어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정전기도 방지해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반 섬유유연제에 비해 3배의 고농축으로  확실히 부드럽고 향이 오래 지속됩니다.  

 

무엇보다도 미세플라스틱 무첨가로 친환경적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는 실내 건조 시에도, 장마철에도 빨래에서 좋은 향기만 남게 해 줍니다.

 

 

 

반응형

댓글